웹개발 및 최신 테크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 웹이즈프리

HOME > etc

[클래시오브클랜] 10 타운홀 공략 방법 모음집

Last Modified : 2015-11-03 / Created : 2015-04-29
11,041
View Count
오늘의 하이라이트 영상이라고 할까요? 매우 까다로운 10홀, 10마을회관 공략방법에 대한 영상을 소개하고 이에 대하여 정리해보았습니다. 그럼 아래 글을 봐주세요.

ten hall how to attack?

! 왜 10홀 공략 영상이 필요한가



아마 10홀을 상대로 몇번의 공격 트라이를 해보셨다면 얼마나 힘든 일인지 알고 계실겁니다. 특히 클랜전에서 10홀이 다수 있다면 ... 자신의 클랜보다 많은 상대와 만난다면? 정말 어려운 경기가 예상될 수 밖에 없죠.

# 10홀만의 가지고 있는 강력한 수비, 방어 기지!


단언컨데 10홀 기지가 가진 인페르노 타워는 coc 최고의 건물이라 자신합니다. 인페르노 타워 2개가 있다면 일반적인 공격 조합으로는 공략이 불가능하다고 봐야할 것입니다. 진정한 전략이 필요하죠.


!! 10홀 공략 방법


하나. 골페위 또는 골페위위


모두에게 사랑받는 전략 골페위 전략입니다. 이 전략은 매우 강력한 조합이며 비용과 빌드타임 역시 상당합니다. 하지만 그 강력함은 이루 말할 수 없죠.
골페위는 골렘 + 페카 + 위자드 조합입니다. 보통 골램과 페카를 합쳐서 5마리를 유지하고 나머지는 법사와 해골돌격병을 사용합니다.

골페위위는 골렘 + 페카 + 위자드 + 위치(마녀) 조합입니다. 위 조합과의 차이는 마녀의 유무로 마녀는 체력이 약한 해골을 끊임없이 만들어 상대의 수비를 분산시키고 폭탄을 미리 제거하는 다양한 역활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다만 마녀가 죽게될 경우 제대로 된 효과를 보기 어려우므로 마녀를 최후방에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둘. 라바하운드 벌룬 미니언 조합 공략


라바하운드, 벌룬(풍선)과 미니언의 조합 역시 매우 강력한 조합으로 클랜전에 자주 등장합니다. 특히 10홀 이상일 경우 기존의 벌미 조합에 미니언을 다수 조합하여 더 강력한 공략으로 10홀 완파 영상도 자주 등장하죠.

라바하운드는 체력이 약 6000으로 가장 높은 체력의 소유자입니다. 그래서 체력이 약한 단점과 대공포의 위험으로부터 벌룬과 미니언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라바하운드는 죽으면 사라지지 않고 더 작은 미니 라바하운드를 생산합니다. 이 유닛은 작지만 주위에 산개되면서 적의 방어 폭탄등을 제거하고 방어타워를 없애는데 매우 효과적이죠! 만랩 라바하운드의 경우 미니 12마리로 바뀌게 됩니다.

공략방법으로는 라바하운드를 먼저 보내 다른 유닛을 얼만큼 잘 보호할 수 있느냐 입니다. 그리고 인페르노 타워는 프리즈 마법을 효과적으로 사용해 불능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보통 라바하운드 3 + 벌룬 24 + 미니언 20 정도가 사용됩니다.


셋. 영웅 레벨이 10홀 격파하는데 큰 요소로 작용


10홀을 공략한다는 의미는 자신의 타워홀이 9 또는 10홀 이상인 분들이 대부분일 것입니다. 건물들도 대부분 랩업이 되었다면 빼놓지 말고 영웅랩을 올려둬야 합니다. 영웅랩이 높으면 전투에 큰 보탬이 되기 때문이죠.

레벨의 향상에 따른 체력의 증가도 중요하지만 데미지 증가가 상당합니다. 게다가 특수 스킬을 시전시 다수의 병력과 데미지 증가는 상상을 초월하기 때문에 영웅랩을 올리는데 기를 기울여야 하죠.


!!! 10홀 공략 동영상 보기



Youtube 영상 및 바로가기 >

Previous

[클래시오브클랜] 드래곤 미니언 공격 전략 연구

Previous

[클래시오브클랜] 페카 아처 조합 공격 전략 영상